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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스터머 서비스 CS

캐나다 문화 이해와 비즈니스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면서, 관리, 판매, 마케팅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고객 관계는 특정 전략과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
프로그램 개요

#고객관리 #커뮤니케이션스킬 #세일즈기술 #마케팅전략

프로그램을 마친 후,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:

  •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원칙과 전략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능력
  • 고객과의 소통에서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
  •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개발을 위한 타겟 시장 세그먼트 파악
  •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위한 문장 작성 및 편집 능력
  • 실용적인 경험을 통한 세일즈 기술 적용

프로그램 코스

코너스톤은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하고 실용적인 수업을 제공합니다.

  • 판매 및 협상
  •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
  • 개인 및 전문 개발
  • 캐나다 자금 관리
  • 전략 마케팅
  • 운영 및 고객 관계

취업 예시

고객과의 좋은 관계를 우선시하는 것은 소규모 사업부터 대규모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성공을 위한 핵심 비즈니스 전략입니다. 뛰어난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,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
이 과정을 통해 얻은 스킬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취업 기회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:

  • 리테일 영업사원
  • 계정 서비스 담당자
  • 프론트 데스크 직원
  • 고객 관계 전문가

코너스톤 컬리지의 교육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직무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보세요!